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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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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재작업은 고객의 의뢰에 대해 당사에서 요구한 제반 내용을 고객이 성실히 수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당사의 제작 공정에서의 부주의, 장비 에러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물에 대해 서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고객의 수정 요구, 작업 취소, 데이터에 내재한 에러, 제작 공정상 불가피한 내용 등에 대해서는 재작업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1) 재작업은 출고된 물건을 당사가 모두 회수함을 전제로 진행합니다. 따라서 당사에서 지정한 반품 장소로 제품을 입고 완료된 후 재작업을 진행 합니다. 2) 재작업의 접수는 제품 납품 후 5일 이내에 진행하여야 합니다. 5일이 경과한 후에는 재작업이 불가합니다. 3) 독판일 경우 목형은 당사에서 3개월간 보관합니다. 별도로 회수하실 경우에는 당사에 비치해놓은 별도의 양식에 따라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재작업으로 인한 모든 인쇄물의 납기 지연에 의한 손실(법적책임, 신문삽지, 행사일정 차질, 물류비, 출장 등에…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후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탈퇴 항목에서 탈퇴신청 할 수 있습니다.
  • Q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후 [회원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정보변경항목에서 가입정보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시 비밀번호, 전화번호 등은 수정이 가능하지만 ID, 회사명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ID, 회사명을 수정하려면 회원탈퇴후 다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 Q

    명함디자인을 의뢰했는데요 제작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A
    고객님께서 생각하고 있는 디자인에 대한 초안을 받아 디자인에 들어가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규 제작시 디자인 시안 작업으로 최소 1~2일정도 소요되며 제작과 배송까지 평균적으로 3~4일정도(공휴일 제외) 예상하시면 됩니다. 교정완료 시점에 따라 제작/배송 기간의 차이가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습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광고이야기에서는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결제 완료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를 이메일로 팩스로 발급해 드립니다
  • Q

    자동 주문되는 품목 이외의 별도 견적은 가능합니까?

    A
    당사 견적상담에 문의 주시면 별도 견적이 가능합니다.
  •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 택배 : 착불 (출고일로부터 1~2일) 저희 광고이야기에서는 착불택배를 기본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명함의 경우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하고 배송지 주소별 평균 3,000원이 소요됩니다. 2. 퀵 : 착불 (출고일 당일배송) - 서울/경기 지역의 경우 보통 거리에 따라 7,000원~25,000원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 운송요금은 물품의 크기, 무게, 지역,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 Q

    인쇄물의 내용이 틀린경우 다시 제작은 안되나요?

    A
    인쇄물 제작 시 최종 교정시안을 고객님께 확인 시켜드린 후 고객님께서 최종 승인하시면 인쇄 및 제작에 들어갑니다. 최종 교정 시 확인미비로 발생된 오탈자나 기타 사항들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는 재작업은 불가하오니 교정 확인시 세심하고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결제는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A
    저희 광고이야기는 신용카드결제와 계좌이체(현금결제)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바로 접수되어 주문처리가 진행됩니다.
  • Q

    선입금(결제)을 해야만 제작이 가능합니까?

    A
    저희 광고이야기의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제작하는 맞춤형 방식입니다. 작업진행중 또는 완료후 일방적으로 취소하실 경우 해당 제품은 다른 사람에게 판매할 수 없는 제품이됩니다. 따라서 불가피하게 선입금을 결제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 Q

    후가공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A
    무광코팅 : 표면에 광이 나지 않는 코팅을 입히는 것. 단면과 양면 모두 가능. - 유광코팅 : 표면에 광이 나는 코팅을 입히는 것. 단면과 양면 모두 가능. - 접지 : 종이를 접는 것. 2단, 3단, 4단 등. 접는 횟수가 많을수록 가격 비싸짐. - 오시 : 접지의 전단계로, 접는 자국만 내고 접지는 안 된 것. - 미싱 : 종이를 쉽게 뜯어낼 수 있도록 점선으로 칼자국을 내는 것. - 타공 : 종이에 구멍을 뚫는 것. - 떡제본 : 각종 양식지에 주로 많이 하는 제본. 인쇄된 제품의 한쪽 면에 풀칠을 하여 잘 떨어지지 않고 사용, 보관하기 편리하게 하는 것. - 중철제본 : 주로 카달로그 작업에 많이 하는 제본. 책자의 중간에 스테이플러를 박는 것. - 무선철제본 : 표지와 내지를 접착제로 부착하여 제본이 빠름. 주로 두꺼운 책자에 하는 제본. - 스프링제본 : 스프링 형식으로 …
  • Q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종이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아트지 :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광고 인쇄물 용지. 두께에 따라 100아트지, 120아트지, 150아트지, 200아트지로 구분. 모조지에 비해 비싸지만 색상(인쇄도수)에 제한이 없음. 인쇄 시 색 재현력이 뛰어남. - 스노우화이트지 : 백색, 면이 곱다. 광택 유무에 따라 다른 효과를 줄 수 있어 용도가 다양. 주로 고급 카달로그나 리플렛(브로슈어) 등에 쓰임. 종이의 성격이나 가격은 아트지와 비슷함. - 모조지 : A4 용지 재질. 용량(두께)에 따라 70모조지와 80모조지로 구분. 인쇄도수에 제한이 있음.(70모조-1도단면, 80모조-2도양면) 색 재현력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아트지에 비해 싸기 때문에 신문, 책자, 간지 등 대량광고물에 많이 사용.
  • Q

    4도와 8도란 말은 무슨 뜻인가요?

    A
    - 4도 : 앞에칸 칼라(4원색) 또는 단색으로 인쇄되고, 뒷면은 먹1도로만 되어 있는 경우. - 5도 : 앞에는 칼라(4원색) 또는 단색으로 인쇄되어 있고, 뒷면도 칼라(4원색)으로 인쇄 된 경우. - 8도 : 앞에도 칼라(4원색) 또는 단색, 뒷면도 칼라(4원색)으로 안쇄 된 경우. 앞면 먹1도 뒷면 칼라(4원색)인 경우 8도로 주문하지 말고 앞뒤의 데이터 위치를 바꾸고 5도로 주문하시면 됩니다.(지질의 앞뒤 문양이 같은 경우에만 가능)
  • Q

    주문을 수정 및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한 데이타 수정 또는 삭제는 담당자와 통화후 진행상황에 따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미 조판완료되었거나 출력 및 인쇄가 진행된 상황이면 수정 및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취소처리시 꼭 담당자와 통화하셔야 합니다.
  • Q

    작업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1)주문 원하시는 제품의 종류와 소재, 매수 등을 선택하여 주문서를 작성하여 접수합니다. 필요한 경우 디자이너와 상담을 통하여 최적의 내용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접수되면 담당자 확인 후 주문서에 등록하신 E-mail이나 SMS로 주문내역 및 입금금액을 알려드립니다. 2)결제 주문서를 작성하시면서 선택한 결제 방법으로 결제를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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