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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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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3-21 11:35 조회1,04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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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작업은 고객의 의뢰에 대해 당사에서 요구한 제반 내용을 고객이 성실히 수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당사의 제작 공정에서의 부주의, 장비 에러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물에 대해 서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고객의 수정 요구, 작업 취소, 데이터에 내재한 에러, 제작 공정상 불가피한 내용 등에 대해서는 재작업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1) 재작업은 출고된 물건을 당사가 모두 회수함을 전제로 진행합니다. 따라서 당사에서 지정한 반품 장소로 제품을 입고 완료된 후 재작업을 진행 합니다.


2) 재작업의 접수는 제품 납품 후 5일 이내에 진행하여야 합니다. 5일이 경과한 후에는 재작업이 불가합니다.


3) 독판일 경우 목형은 당사에서 3개월간 보관합니다. 별도로 회수하실 경우에는 당사에 비치해놓은 별도의 양식에 따라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재작업으로 인한 모든 인쇄물의 납기 지연에 의한 손실(법적책임, 신문삽지, 행사일정 차질, 물류비, 출장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재작업에 따른 모든 물류비는 고객 부담이 원칙입니다.